유소년사업kolex entertainment
  • 2018 WKBL 유소녀 농구클럽 최강전
  • 2019-01-03100

제 13회 2018 WKBL 유소녀 농구클럽 최강전


WKBL(한국여자농구연맹)과 저희 코렉스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제13회 WKBL 유소녀 농구 클럽 최강전(W-Champs)이 12월22일-23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올해에만 두 번째인 이번 대회에는 WKBL과 6개 구단 유소녀 농구 클럽, 각 지역 대표 및 학교 스포츠 클럽 등 총 57개 팀에서 497명의 선수가 참가했으며 대회 1일차에는 중등부와 초등학교 3~4학년부, 2일차에는 초등학교 1~2학년부,초등학교 5~6학년부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추운 날씨속에서도 성황리에 마친 이번 대회에서 초등학교 3~4학년부 우승은 수원W가, 중등부 우승은 길음중학교가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각 부문별 우승과 준우승 팀에게는 트로피와 스포츠 용품 등의 부상이 주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티셔츠, 기념 메달, 에코백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습니다.

이밖에도 경기장 밖에서 어린 학생들을 위해 포토존과 카드 만들기, 멀리 뛰기, 좋아요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열렸으며 점심시간에는 허지욱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가위바위보 게임과 댄스 컨테스트 등을 통해 선물도 증정하는 등 경기장 안팎에서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유소년,유소녀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저희 코렉스 엔터테인먼트가 힘쓰겠습니다.